루 미 아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틀에 얽매이지 않는

  • 출시 시간:2024-03-29 13:30:50
  • 핵심어:

  • 페이지 뷰:531
  • 빠른 설명:

    루 미 아,유압 등차교 내부에 대해 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진행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교량을 설치하여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키

기사 내용

유압 등차교 내부에 대해 유지보수, 정비와 청결을 진행할 때, 지지대로 조절판을 받쳐 기타 물품과 인원의 충돌과 지지대를 엄격히 방지해야 한다!불의의 상해 사고를 피하다.

교량을 설치하여 화물의 운송과 하역을 만족시키다.화물의 출하구가 빈번하게 출하되고 사용 빈도가 높으며 적재 압력이 높기 때문에 등차교에 일정한 압력을 가하는 것은 불가피하다.오랫동안 이 문제가 발생했지만 이동 등차교는 고정 등차교보다 사용 빈도가 낮고 적재 톤수가 적어 장시간 사용할 수 있어 문제가 발생하기 어렵다.

루 미 아탁상에는 양질의 미끄럼 방지판을 선택하여 발가락 경로에 의외의 손상이 생기지 않도록 하고 단일 버튼 조종, 조작이 간략하고 편리하며, 바퀴 정지 패드를 선택할 수 있어 차량이 너무 일찍 경로를 떠나지 않도록 한다.고부패 페인트를 골라 사용하면 녹에 더 잘 견디는 작용을 한다.고정 등차교 기술의 부단한 발전에 따라 고정 등차교는 현재 이미 점차 사람들의 일상생활에 스며들었다.고정 승차교는 많은 현대화, 부두,루 미 아이동식 유압 승강 등차교, 화물 터미널과 물류 회사가 운용하는 하역 물건 중의 하나이다.톤 화물은 지게차의 도움을 받아 객차로 운송하거나 하역하기만 하면 된다.

등차교는 현대 물류 현장에서 이미 매우 쉽게 볼 수 있는 구조 형식이다.그것은 기업 물류 사슬의 점과 종점이며, 지게차 작업 시 하역 각도를 조정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어 언덕 미끄럼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고 조작이 더욱 안전하다;큰 톤의 지지다리와 두 개의 보조지지다리를 채용하여 지지능력이 강하고 차교가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다;전면 다리는 일체형 설계를 채택한다.다리 부분에 미끄럼 방지 그물 모양을 설치하여 미끄럼 방지 기능이 매우 좋다;차교 설계 구조가 치밀하고 견고하여 동적 하중 후 차교 변형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한다;하중: ~톤.


루 미 아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틀에 얽매이지 않는



등차교 하행 과정 중, 모든 인원이 비탈길을 오르는 것을 엄금하고, 등차교 사용 과정 중 과적 작업을 진행하는 것을 엄금한다.

고강도 & amp;quot;U"대들보 계획은 그 높은 부하가 장기간 운행할 때 변형되지 않도록 보장할 수 있다.미끄럼 방지 얼룩무늬 강판을 선택하여 경로에 걸출한 미끄럼 방지 기능을 가지게 하다.양쪽에 압연 치마판을 설치하여 발가락 경로에 의외의 손상이 생기지 않도록 한다.보호자가 승차교 내부에 들어가 보호할 수 있도록 하는 지지대가 설치되어 있다.

  (tōng guò)동력 체계, 큰 오일 (oil) 실린더가 전체 사판으로 올라가고, 꼭대기에 이르렀을 때, 작은 오일 실린더가 작동하기 시작하고, 원활하게 활판 조립판을 뻗고, 수명이 오래간다.

품질 위험승차교의 톤수는 톤,루 미 아유압 이동 등차교, 톤, 톤, 톤 등 서로 다른 톤수로 나눌 수 있기 때문에, 서로 다른 화물의 적재량에 따라 적재량이 다르고, 서로 다른 톤수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적재량을 초과하여 화물을 하역하는 것을 엄금한다!

우리 나라 국민경제가 지속적이고 신속하며 건전하게 발전함에 따라 물류량이 배로 증가하고 물류업의 운송효율에 대한 요구도 점점 높아지고 있다. 유압등차교는 보조기계화설비로서 일상적인 물류화물하역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발휘하고 있다. 지게차는 액압등차교가 자동차 컨테이너 내부에 직접 들어가 대량의 하역작업을 할 수 있다. 혼자서 하역작업을 하면 화물의 안전하고 신속한 하역을 실현할 수 있다.인력자본원가비를 절약하였을 뿐만 아니라 노동생산성도 한층 더 높였다.

고정식 등차교가 초기 위치로 돌아갈 때 트럭은 떠나기 시작할 수 있다.


루 미 아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틀에 얽매이지 않는



기능: 하역이 편리하고 안정성이 강하며 수리 원가가 낮다.하역장에 있는 각종 차량과 교통이 상대적으로 바쁜 장소에 적합하다.하역 플랫폼,루 미 아양질의 고정식 유압 등차교, 승강 플랫폼, 하역 플랫폼: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장치는 강판을 용접하여 만든 것으로 미끄럼 방지 기능을 효과적으로 실현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믿을 만하다.각종 등차교 공장의 정규 자질 전화 가격 조회를 환영하며, 진심으로 합작을 초청합니다!

양질 의 추천알리바바 그룹의 미국 뉴증권거래소 상장에 따라 전체 인터넷과 물류업의 전개에도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평가액이 억 달러에 달한다!전문 승차교 공장 등 각종 제품의 종류가 완비되어 있고, 설비, 사용 수명이 길다!제품 전선 제품 업계 선두주자, 전화 문의를 환영합니다.

알아본데 따르면 이동식액등차교는 지게차와 배합하여 사용하는 화물하역전용보조설비이다.이동식 액등차교는 지게차와 함께 사용하는 화물 하역 전용 보조설비다.인공 유압 동력을 채용하여 외부 동력 전원을 연결하지 않아도 승차교의 높이 조절을 실현할 수 있다.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로프는 차량을 연결하는 데 사용되며, 승차교와 차량이 자리를 옮길 때에도 항상 긴밀하게 밀착된다.이동바퀴는 속이 꽉 찬 타이어를 채용하여 공기를 넣지 않고 견고하고 내구성이 있으며 브레이크패드와 배합하여 작업안전을 보장한다.

응용된 상품 하역 운반 보조 기계 설비의 미끄럼 방지 장치: 이 설비는 두꺼운 강판 전기 용접을 선택하여 용접한 것으로 합리적으로 미끄럼 방지 작용을 유지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다.등차교 공장을 장기간 경영하는 곳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루 미 아그래서

펌프장, 승차교의 ‘심장 ’,등차교의 유압소는 국산과 수입의 곡별이 있고, 국내의 유압소 공장은 매우 많으며, 그 중 품질이 비교적 믿을 수 있는 강력성, 릴러 등, 수입 유압소의 공장은 주로 이탈리아 하이프 유압소가 좋다.장기 등차교 공장은 가격대의 차이를 피하기 위해 손을 대지 않았고, 가격대는 시장 가격의 % 보다 높았다!톤 이상 가격이 더 비싸다!

둘째, 고정식 유압 등차교에서 선택한 유압 펌프장과 오일 실린더도 매우 관건이다. 이러한 설비는 모두 외부 배치 중 중심의 부품이다. 방심해서는 안 된다. 고정식 유압 등차교의 지속적인 운용을 결의했을 뿐만 아니라 전체 작업 과정 중의 지탱할 능력이 없다!


루미아기타 제품 정보
  •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로스앤젤레스소형 이동 유압 승강 플랫폼결함검출 현황 분석

  •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도드헤트커버 실린더식 유압 승강대견적은 얼마입니까

  •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도드헤트페달 유압 플랫폼 승강차수술의 어떤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도드헤트유압은 자동으로 승강할 수 있습니까?안정적인 출발, 시장 심리 개선

  •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창주등차교 이동 유압업계 집중 경쟁

  •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덴 버.유압 전동 고정식 등차교용도 및 특성

  •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트 라 니크랭크 암 리프트 플랫폼가격

  •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뻔뻔스럽다엘리베이터시스템 속도 변경 메커니즘 개선

  • 신속한:알림: 루 미 아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틀에 얽매이지 않는 정보는 당사의 루 미 아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틀에 얽매이지 않는, 루 미 아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틀에 얽매이지 않는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루 미 아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틀에 얽매이지 않는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루 미 아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틀에 얽매이지 않는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루 미 아유압 등차교 고정식 등차교틀에 얽매이지 않는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